Posted in

충주 여행기 🍃 바람 따라 다녀온 힐링 하루

며칠간 쌓인 피로를 훌훌 털어내고 싶어서, 충주로 바람쐬러 다녀왔어요. 평소 복잡한 도시 생활에 지칠 때면 이렇게 가까운 곳으로 짧은 여행을 떠나는데, 이번 충주 나들이는 정말 힐링 그 자체였습니다.

🚗 출발! 도심을 벗어나 자연 속으로

아침 일찍 가볍게 준비를 마치고 출발! 차로 달리는 길, 창밖으로 보이는 풍경이 점점 푸르러지면서 마음도 같이 가벼워지더라고요. 충주는 접근성도 좋고, 자연이 풍부해서 짧게 다녀오기 딱 좋은 곳인 것 같아요.

🌳 호수와 산, 그리고 맑은 공기

충주 하면 떠오르는 게 바로 충주호! 넓게 펼쳐진 호수를 보며 잠시 멍~ 때리는 시간. 바람은 살랑살랑 불고, 햇살도 적당히 따뜻해서 한참을 앉아 있었어요. 마치 시간이 멈춘 것 같은 기분이랄까… 도시에서 느낄 수 없는 평온함이 충주에는 있더라고요.

근처 산책길도 한 바퀴 돌았는데, 숲 냄새랑 흙 냄새가 코끝을 자극해서 오랜만에 자연을 제대로 만끽한 느낌이었어요. 걷기만 했는데도 머리가 맑아지는 기분!

☕ 소소한 카페 한 잔의 여유

산책 후엔 근처에 있는 감성 카페에서 커피 한 잔. 로컬 분위기 가득한 인테리어와 창밖 풍경이 조화를 이뤄서 잠깐이지만 여행의 여운을 제대로 즐길 수 있었어요. 혼자여도, 함께여도 좋은 그런 공간!

📝 짧지만 깊은 충전

잠깐 다녀온 여행이었지만, 마음은 꽤 길게 머물렀던 것 같아요. 바쁘게만 살다가 이렇게 자연을 마주하니, 내가 너무 급하게만 살고 있었나 싶기도 하고요. 때로는 이렇게 쉬어가는 것도 정말 중요한 것 같아요.

조용히 걷고, 멍 때리고, 커피 마시고… 아무것도 안 했지만 꽤 많은 걸 느끼고 돌아온 하루였네요. 충주는 앞으로도 종종 찾게 될 것 같아요. 💚

답글 남기기

*는 필수 필드를 나타냅니다.